부산 삼일교회 - 함께 세워가는 교회
삼일공동체
  • 기도제목 삼일교회 목회서신
  • 삼일교회 목회서신


    사랑하는 삼일교회 성도 여러분!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온 성도들과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코로나19가 급속하게 확산하는 가운데 전 국민이 비상상황을 극복하고자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국가 공동체의 일원인 우리도 어려움을 슬기롭게 이겨내기 위하여 기도에 더욱 힘쓰고, 지혜를 모아야 할 것입니다. 모이기를 힘쓰는 것이 성도의 사명이나 안타깝게도 지금은 모이는 것이 두려움이 되고 모임을 스스로 자제해야 하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당회원들은 고민하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성도간의 접촉을 최소화함으로써 성도와 지역사회를 보호하기 위하여 비상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주의 전을 사모하는 성도들의 애틋한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는 바가 아니나 부득불 아래와 같이 결정하게 되었으니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결정사항 -
    1. 1부 예배는 항존직 직분자만 모여서 예배를 드립니다. 
    2. 2부 예배 시간에 맞추어 1부에 녹화한 영상을 홈페이지에 올리겠습니다. 

    이러한 결정에 대하여 모든 성도님들께 양해를 부탁드리며, 가급적 영상으로, 동시에 경건한 마음으로 영상예배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영상예배를 드리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정해진 시간(주일 11시 20분)에 예배를 할 수 있도록 주변환경을 정리해 주십시오.
      ※ 인터넷 검색창에서 삼일교회 혹은  http://www.samil.org 를 검색
      ※ 홈페이지 업로드 작업관계로 시간이 조금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양해해 주십시오.
    2. 주일에 예배당에 와서 공예배를 참석하는 마음과 복장과 자세로 영상예배를 드려주십시오. 
    3. 가능한 화면이 큰 영상기기로 영상예배에 참석해 주십시오. 
    4. 가족이 함께 영상예배를 할 경우 하나의 모바일 기기로 예배에 동참해 주십시오.
    5. 영상예배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모든 순서(찬송, 기도, 신앙고백, 설교, 헌금, 축도)에 동참해 주십시오.
    6. 헌금은 계좌로 입금해 주시거나, 예배가 정상화되었을 때 모아서 봉헌해 주십시오. 
      ※ 계좌번호 우체국 612283-01-001945 대한예수교장로회 삼일교회
      ※ 헌금을 계좌이체시 성명, 구역, 헌금종류를 꼭 입력해 주십시오. 
        예) 홍길동 삼일 십일조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함께 모여 예배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현 상황과 교회와 나라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이럴 때일수록 신앙생활, 경건훈련이 흐트러지지 않고 예배를 사모하는 마음이 더욱 간절해지기를 소원합니다. 


    - 담임목사 권창근 -



    ※ 교육부서 모임, 기관 모임, 주간사역 한 주간 더 잠정 중단합니다.  노약자는 영상예배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래 기도안을 참고하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0228.jpg


    01.jpg